지속가능경영

(주) 파인웰은 플라스틱 합성소재 전문기업으로써 1976년 설립이래 회사의 미래를 준비하며 플라스틱 합성소재의 과감한 R&D투자와 적극적인 기술제일 품질제일 기업으로 성장하여 왔습니다.

윤리경영

기업윤리는 현대 자본주의사회를 지탱하는 버팀목입니다. 고품질, 저비용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역할로서 가장 중요한 항목임 또한 사실이지만 파인웰은 이를 위해 윤리경영의 대원칙과 타협하지 않아왔습니다. 정직과 성실, 윤리적 경영이야 말로 파인웰이 40년간 변함없이 운영될 수 있게 했던 원동력이자 제1 원칙입니다.

상생과 공정경쟁

파인웰은 기업과 임직원, 기업과 기업간의 관계에 있어 상생의 관계를 추구합니다. 40여년간 건전한 노사문화를 위해 애써왔으며 직원 복지를 향상시키고 사원들의 높은 평균 근속기간을 유도하여 파인웰 브랜드의 효율과 품질의 향상과 동시에 기업과 임직원간의 상호 발전을 꾀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경보호

효율성과 저비용이라는 당면과제에만 매달려 우리가 사는 환경을 파괴한다면 파인웰도 여러분도 살아갈 수 없습니다. 파인웰은 환경경영, 안전경영을 추구하며 자연과 인간을 오염과 재해로부터 보호하는데 최선의 역량을 투자하고 있습니다.